안녕하세요!


먼저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이번에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보건복지부와 신한은행의 후원을 받고 잇는 "장애청년 드림팀 6대륙을 가다!"를 지원하려고 하는 팀인 IPIN팀입니다 IPIN Impossible is Nothing의 줄임말로 저희에게 불가능이란 아무것도 아니며, 우리는 그것을 넘고자 한다는 의지를 가지고 만든 팀 이름입니다.
(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궁금하실까봐, 관련 파일을 첨부해두오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저희는 '청각장애인의 삶과 음악'이라는 주제로 청각장애인들의 음악교육에 대해서 배우고, 이를 토대로 공연을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연수를 통하여 청각장애인은 음악을 하지 못한다는 편견을 극복하고, 일반인들의 인식개선에 힘쓸 예정입니다.

이러한 연수를 하는데 귀 교회의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메일을 보냅니다. 저희가 방문을 하여 미국 내 청각장애인들에 대한 인식에 대해서 알아보고, 혹시라도 가능하다면 저희가 방문하여 작은 연주회라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비록 전문 연주가가 아니고,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잘하지는 못하지만, 저희 스스로도 공연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고, 대외적으로는 청각장애인들이 소리를 잘 듣지 못하여 음악을 하지 못할 것 이라는 편견을 조금이나 바꿔볼까 합니다.

 

저희 팀은 청각장애를 가진 학우 4명과 장애가 없는 일반인 2명과 지도교수님 1분의 팀으로 저희가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고, 이번 연수에 합격을 한다면 청각장애를 가진 4명의 친구도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협회에서 홍보용으로 나온 자료를 첨부하여서 보내드리니, 저희가 미국에 가서 여러분과 함께 웃고 즐기면서 많은걸 얻어갈 수 있도록 부디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제 연락처는 yegicklim@swu.ac.kr 입니다.

긍정적인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