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2010년 성탄시기를 맞이하면서 워싱턴 한인 천주교회 세라핌 성가대에서는 같이 봉사하실 새로운 성가단원을 모집합니다.
평소에 자신이 성가를 부르는데 기쁨을 느끼고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는데 남다른 부름을 받았다고 생각하시는 모든 분들은 해당됩니다. 일요일 교중미사중 모든 신자들의 기도에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시간을 주앞에 내어 드릴수 있는 뜻 있는 분들은 누구나 세라핌 성가대와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모집대상: 남/녀 (소프라노, 앨토, 테너, 베이스), 악기 연주자

모집기간: 2010년 10월 한달 (올해 성탄대축일 미사곡 연습기간 시작과 함께 모집)

연습시간: 일요일 교중 미사전과 미사후 점심식사 후 (부활절과 성탄절 시기에는 추가 연습이 있음.)

특혜: 1). 주님을 찬양하는데 자신의 성부로 마음껏 찬양할수 있음.

           2). 일요일 점심 식사 제공 (성가대 지정석에서), 연습시간 중 간식과 커피, 음료제공

의무: 매주 일요일 연습시간 참석 필수 (성가단원의 기본적인 의무)

기타 좋은점: 년중 부활절, 성탄절 행사후  친교모임과 피크닠 그리고 다채로운 행사가 있습니다.

오디션: 지휘자님께 문의

연락처: 성가대실 직접 방문 혹은 이메일:  info@seraphimchoir.org

웹싸이트: http://www.seraphimchoir.org

 

본인 혹은 자신의 가족중, 사랑하는 아내나 남편, 형제 자매 또는  주위에서 평소에 성가나 노래를 잘하는데 아직 성가대에서 봉사를 하고 있지 않는 분, 혹은 성가대에 들어오고 싶은데 아직 기회가 닿지 않으셨던분 등이 계시면 그들에게 권유하여, 주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님을 찬양하는데 쓰일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